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블리입니다. 오늘은 오트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진행은 상당히 많으신 분들이 하고 계시지만 이중에서 2/3은 포기를 하신다고합니다. 이는 조절을 못하고 드시는 경우도 있지만 어떻게 해야되는지에 대해서 모르기때문에 포기를 하시는분들도 상당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많은 것을 살펴보려합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효과

오트밀 다이어트 진행을 하기전 알아야 할것이 바로 이 식품에 대해서입니다. 오트밀 식품은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손꼽히는 곡물로 알려져있으며 귀리를 납작하게 누른후 시리얼 형태로 만들어놓은 식품입니다. 그러다보니 조리를 해도 맛과 영양 흡수가 좋으며 포만감까지 높기때문에 잘만 조절하신다면 오트밀 다이어트 성공을 하실수 있습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효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칼로리는 100g당 372kcal이기때문에 식사대용으로 먹기도 좋지만 양을 제대로 조절하지 않게되는경우 오히려 살이 더 찔수도있습니다. 또한 오트밀 다이어트 효과가 인기가 좋은 이유는 영양이 골고루 풍부하게 들어가있기때문에 원푸드로도 가능합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하지만 장기적인 원푸드는 무리가 있으며 조절이 안될수도있기때문에 단기로 하거나 아니면 먹는것을 조절하여 관리를 해주는것이 가장좋습니다. 우선적으로 오트밀 다이어트 효과는 위장의 면역력을 높여주어 소화를 촉진시켜주고 지방의 흡수를 막아 살이 찌는것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소화기관과 장안에 쌓여있는 노폐물들과 찌꺼기들을 원활하게 분해하여 배출해주며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변비를 예방해주고 개선시켜주는 역할도 합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효과는 콜레스테롤 저하에도있는데요. 혈관벽에 붙어있는 콜레스테롤이 많아지게되면 혈액이 원활히 순환되지 않게되면서 합병증이 생길수 있는데요.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효과에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내려주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있어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며 혈관을 확장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히 될수있게 만들어주고 혈관의 건강은 물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효과에서 빼놓을수 없는것이 바로 비만이 되는것을 방지해준다라는 것입니다. 엽산의 수치가 낮을수록 결핍될수록 비만이 되어질 확률이 높은데요. 이를 꾸준하게 해주면 비만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나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단계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 무척궁금하실 겁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원푸드로 할것인지 아니면 장기간을 보고 갈것인지 말입니다. 우선 원푸드에 대한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푸드는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 진행으로만 가능한데요. 우유와 함께 많이 말고 50g정도를 넣어 아침, 점심, 저녁을 먹어주시는 것입니다. 이때 물을 수시로 마셔주는것이 가장 좋기때문에 항상 물을 들고다니면서 물을 섭취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그다음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침에는 우유와 함께 50g을 말아서 한끼대용으로 섭취를 한후 점심에는 평소 식사량대로 먹지만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이고 식사량도 반으로 줄여줍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또다시 우유와 함께 50g을 말아서 드시면 되는데 6시전에 드시기 바랍니다.

 

 

이렇게만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 방법을 관리만 해주더라도 살이 확실히 빠지고 있다라는 것을 느끼실수 있으실겁니다. 체중계 위에만 올라가더라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하지만 여기에서 효과를 더 극대화 하기위해서는 활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활동의 경우 많은게 필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총정리

 

오트밀 다이어트 운동

오트밀 다이어트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트밀 다이어트 운동은 먹은후에 산책을해서 소화를 조금더 빠르게 촉진을 시켜주는 것 입니다. 근력운동도 하시면 좋겠지만 그게 어려우신 분들은 평소에 걷는것을 많이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해서 오트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 오트밀 다이어트 방법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모두들 확실하게 할수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오트밀 다이어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앗참 과다하게 먹게되면 복부팽만감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